나는 룸살롱에서 이런 짓도 해봤다 < 세태 르포 < 사회 < 기사본문 일요서울i

 

자기 분야에서 최고란 얘기잖나”라고 말하며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현행법상 직접 손으로 나눠주거나 적법한 배부시설을 통해 나눠주는 게 아닌, 도로에 뿌리거나 차량 등 창문에 끼워놓는 전단은 모두 불법이다. 매년 전국 도로에 뿌려지는 불법 전단은 수억 장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제대로 된 룸살롱이라면 100만 원 이상은 기본이고 하룻밤에 천만 원 쓰는 것도 우스우니. 떼부자 아닌 다음에야 회사원들은 접대 때문에 가거나 정말 룸살롱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취향 가진 친구끼리 돈 모아서 가는 식이었다. 접대 문화의 꽃이라고 할 정도로 비싸고 화끈하게 접대를 하려면 룸살롱으로 모셔야 한다는 게 많은 사람들의 상식. 회계 투명성이 높아지고 접대비 규제도 강해지면서 룸살롱 접대 문화는 위축되는 추세긴 하다. 그러니까 사실은 제 개인적으로 판단을 했을 때는 이걸 뭉뚱그려서 볼 건 아니고 이를테면 대장동. 이를테면 이런 걸 성남FC도 다 쪼개서 하나하나 볼 필요는 있어 보여요.

 

그런데 그런 걸 언론에 나와서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조응천 의원이 유일하신 거고. 그래서 저 정도 얘기가 나온 거지 실제 어떤 물밑에서 작업이 있는 건 아니고. 일단은 이 상황은 넘어가 보고 그다음에 어떻게 되는지 판단해 보자. 이게 민주당 전체적인 기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행사를 마친 후 만난 빈 술레얌 회장은 한국의 크립토 시장이 매우 긍정적으로 성장 중이라고 호평했다. 빈 술레얌 회장은 “한국 크립토 시장은 기업 간 건전한 경쟁심이 작동하고 있다”며 “한국의 첨단 산업 분야가 매우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앞으로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접대부를 고용해 영업하는 형태인 룸살롱은 유흥주점으로 신고해야 한다. 하지만 단란주점으로 신고한 채 불법으로 접대부를 고용해 영업을 하는 곳도 많다. 2차에서 변태적 행동을 하는 것은 연예인이라고 예외는 아닌 모양이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에 ‘안철수 룸살롱’, ‘안철수 룸싸롱’ 등이 잇따라 올라오면서 포털 사이트의 성인인증 논란이 일고 있다. 이 사안으로 중징계를 받은 교수 12명 가운데는 장하성 주중(駐中) 대사도 있었다. 다만 장 대사는 처분 당시 퇴임한 상태라 통상적인 절차에 따라 '불문'(징계하지 않음) 처리된 것으로 파악됐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사용자 허가 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본문인용 등의 행위를 금합니다. 무장한 헌병과 경관들이 오기는 그 후 한 시간만이었다. 문 복도 할 것 없이 앞뒤를 이중삼충으로 겹겹이 경관과 헌벙 기마병이 물샐틈없이 둘러쌌다.

 

이후 '기자 관리' 명목으로 기자들을 불러 골프 접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김씨가 2017~18년 나이가 꽤 많은 기자 2명과 동석해 술자리를 했고, 이후에는 이 기자들이 따로 와서 서너 차례 김씨 이름을 대고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11 태국서 체포된 김성태 전 회장 귀국10 에이티즈 '멋짐이 한가득! 국민의힘 대변인실은 "유세마다 환호를 받는 윤석열 후보의 어퍼컷 세러모니가 부러우면 이재명 후보에게 공중부양 발길질과 전과 사범 격파쇼나 열심히 계속하라고 건의하심이 순서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후보는 유세 현장에서 코로나 위기 극복 등을 상징하며 발차기와 송판 격파 시범 등을 선보였다.

 

9시를 넘기면서 아가씨들이 대기실로 모이기 시작했다. 출근한 것처럼 보이는 여성도 있고, 이제 막 테이블에서 나온 듯 보이는 여성도 있었다. 업소 아가씨가 주 고객이란 점을 빼면 그리 다를 바 없는 이곳의 이용료 또한 일반 미용실과 큰 차이가 없다.

 

윤씨는 몇년 전부터 북창동 지역에서 미아리, 천호동 윤락가에서나 볼 수 있었던 난잡한 쇼를 하면서 룸살롱 술자리 문화도 많이 달라졌다고 한다. 북창동에 다녀온 손님들이 다른 지역에 와서도 ‘농도 짙은 쇼’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팁 소득을 솔직하게 신고한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고 하자 “그럴 수밖에 없게 되어 있다”고 한다. 호스티스들이 출근할 때 주민등록번호와 실명을 기재하고 팁 받은 것을 기록하는 데다 세무서에 신고했을 때 조금이라도 이상한 흔적이 있으면 당장 세무조사가 나오기 때문에 속일 수가 없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각종 소문이 나돌면서 그야말로 제3 공화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고, 아직까지도 방송 프로그램의 단골 메뉴가 될 정도였다. 그는 “(저의 성상납 의혹) 알선수재 혐의는 진술자들의 진술을 믿을 수 없다는 이유로 배척되었다. 증거인멸교사도 인정되지 않았다”며 “증거인멸교사조차 한 적이 없다는 것은 제가 숨기거나 감출 것이 없었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전 대표는 지난해 초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구속)로부터 2차례의 성상납을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던 강용석, 김세의 등 당시 가로세로연구소 출연진들을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으로 고소한 바 있다. 난, 다음 달에 아내 귀국이 예정되어 있어 전입을 포기했다. 우리 팀에서 일하라고 호의를 베푸는 사람에게 "저 한 달만 더 일할 건데요..."라는 말을 할 수 없었다.

오피 서울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 서울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나는 룸살롱에서 이런 짓도 해봤다 < 세태 르포 < 사회 < 기사본문 일요서울i”

Leave a Reply

Gravatar